라오스에 오시면 헌팅에 대한 욕구가 생기실 수 있는데 예상보다 성공률이 낮은 편입니다. 해외여행까지 왔는데 바람맞는다면 기분이 참 애매할 수 있어요. 차라리 그럴 때는 라오스 비엔티안 가라오케에 오셔서 무조건 성공가능한 헌팅을 추진해 보는 게 좋을 수 있어요.
달토 러닝 래빗의 내부는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. 각 방마다 다른 테마와 독특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어,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.
뒤를 이어 블링블링과 이외 중소 가라들이 그 두곳에서 흘러 나오는 손님으로 버티고 있는 상황이다.
산토끼는 리틀 코코로 변모했지만 핵심 멤버들은 다 빠져나가서인지 김실장님의 케어가 있음에도 그닥 치고 나오지는 못 하고 있는 것 같다.
또한, 가라오케 룸에서는 노래를 부르는 것뿐만 아니라, 게임이나 다른 활동들도 함께 즐길 수 있어, 노래방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.
한국에서 휴가를 내시고 라오스 비엔티안을 방문하신다면 당연 라오스 비엔티안 가라오케 방문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. 사장님 친구분들이랑 혹은 직장 동료 분들 등 마음이 맞는 사람들끼리 같이 오셔서 제대로 된 비엔티안의 유흥을 즐기시기에 아주 좋은 장소인데요.
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.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가라오케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. 나중에 할게요
어차피 어느 가라오케를 방문하든 택시를 이용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위치는 크게 중요하진 않습니다. 하지만 롱타임이 아닌 숏타임 꽁가이를 데리고 나왔을 때 숙소 위치가 멀다면, 달리는토끼 숙소로 데려갈 수 없고 근처 작은 호텔에 대실을 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생길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.
특히 라오스는 여러 소수민족으로 구성된 나라인데요. 라오스 비엔티안은 메콩강을 사이에 태국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지역으로써 또한 라오스의 수도로써 젊고 이쁜 아가씨들이 돈을 벌기 위하여 비엔티안에 모두 집중하는데요.
또 숫자가 적으면 시간을 제대로 맞추지 못할 경우 엉뚱한 아가씨와 놀 가능성도 높지요. 하지만 이곳은 예약을 미리 하지 않아도 사장님들의 마음을 달리는토끼 사로잡을 수 있는 여자들이 상시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. 마담 분도 살갑게 대해주셔서 최고의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 내부가 한국과는 느낌이 조금 다른 편이라 당황스러우실 수도 있는데 라오스 만의 분위기라는 점을 기억하시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.
노래방에서는 노래만 부르지만 가라오케에서는 노래와 술, 연애 모두 가능합니다. 즉 조금 더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. 한국의 경우 약간의 눈치가 보일 달리는토끼 수도 있는데 라오스 비엔티안은 워낙 문화 자체가 프리해서 원하시는 부분 모두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.
야누스 때도 주재원 손님만 받았고 롤리팝 때도 주재원 손님이 주 고객이었다.
이로 인해 우리 자신의 창작물이나 고전 음료에 대한 비틀기를 찾을 수도 강남달토 있습니다. 우리는 부엌에서 가져온 많은 기술, 커피 만들기 등을 가지고 서비스하고 있습니다.
꽁교수님께서 매번 올리시는 호치민 판세분석처럼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를 한번 매겨볼까 한다.